뉴스

홍콩 은 방역 조 치 를 강화 할 것 을 촉 구 받 았 다.
출시 시간: 2021-01-18 08:49:09  조회수: 13

홍콩 의학 전문가 들 은 정부 가 즉각 사회 적 소외 조 치 를 강화 하고 지역 사회 에서 대규모 바이러스 검 사 를 실시 하여 미 발견 COVID - 19 사례 를 추적 할 것 을 촉 구 했다. 홍콩 은 월요일 에 73 건의 새로운 감염 사례 를 기록 해 지난 3 개 월 만 에 최고 일 을 기록 했다.

 

월요일 까지 시 전체 사망 자 는 5701 명 으로 108 명 이 사망 했다.또 보건 당국 에 따 르 면 70 여 명 이 코 빅 - 19 양성 반응 을 보 였 다.

 

유행성 감기 의 재발 행 은 주로 홍콩 각지 에 분포 되 어 있 는 21 개 댄스 클럽 과 관련 이 있다.보건 청 위생 보호 센터 에 따 르 면 지금까지 확 진 환자 132 명 (이 중 50 명 은 월요일 에 확 진) 이 무용 군 과 관련 이 있 는 것 으로 1 월 독 감 유행 이후 가장 큰 무용 군 이다.

 

정 부 는 새로운 병력 의 급증 을 앞 두 고 11 월 1 일부 터 21 일 까지 21 개 무용 장 을 둘 러 본 사람 은 누구나 11 월 24 일 까지 바이러스 검 사 를 받 도록 강제 검 사 를 통 보 했 습 니 다.

 

강제 테스트 통 지 를 지 키 지 못 한 사람 은 2000 홍콩 달러 (258 달러) 의 고정 벌금 에 처 할 것 이다.위반 자 는 시험 명령 을 받 고 위반 자 는 25000 홍콩 달러 와 6 개 월 의 벌금 을 물 수 있다.

 

양 즈 초 홍콩 메 디 컬 학회 전염병 상담 위원회 의장 은 월요일 정부 가 즉각 행동 을 취하 고 홍콩 의 사회 적 거리 규칙 을 조 여 현지 전 파 를 최소 화해 야 한다 고 밝 혔 다.양 진영 은 교 내 수업 을 중단 하고 집에 서 일 하 는 방식 으로 유흥 업 소 와 스포츠 시설 을 폐쇄 하 는 것 을 제안 했다. 이 는 지난 7 월 홍콩 에서 발생 한 마지막 독 감 발생 당시 독 감 바 이러 스 를 통제 하 는 효과 적 인 방법 으로 여 겨 진다.

 

양 진영 은 중국 일간 지 와 의 인터뷰 에서 정 부 는 대규모 바이러스 체 사 를 도입 해 코 빅 - 19 바이러스 에 감 염 된 환 자 를 조기 발견 하고 현지 전파 경로 와 출처 를 추적 해 야 한다 고 밝 혔 다.

 

" 네 번 째 전염병 상황 을 효과적으로 억제 할 수 있 는 두 가지 관 리 를 병행 해야만 " 그 가 말 했다.

 

양 진영 은 대세 의 동요 로 정부 가 반드시 " 교훈 을 받아들이다. " 새로운 물결 에서 오다.그 는 관상 바이러스 예방 과 통제 조 치 를 철저히 검토 해 야 한다 고 말 했다. 특히 홍콩 을 제외 한 홍콩 에 도착 한 사람들 과 검역 면제 단체 에 대한 조 치 는 빈틈 을 막 기 위 한 것 이 라 고 말 했다.

 

양 진영 은 또 정부 가 고위 험 업 종 과 긴밀 한 협력 을 통 해 업계 종사자 들 에 게 업무 지 도 를 제공 하고 호흡 기 계통 의 증상 환 자 를 제때에 보고 하 는 체 제 를 구축 하 며 고위 험 자 들 에 게 정기 적 으로 강제 성 바이러스 검 사 를 실시 할 것 을 촉 구 했다.

 

홍콩 대 공공 보건 대 역학 과 바 이오 통계학 과 주임 벤 자 민 코 린 은 홍콩 방송국 과 의 인터뷰 에서 정부 가 바, 가라오케 장소, 헬 스 클럽 과 다른 실내 레저 시설 을 폐쇄 해 야 한다 고 주장 했다.

그 는 고용주 가 집에 서 일 하 는 정책 을 고려 해 야 하고, 정 부 는 식당 에 대해 더욱 엄격 한 규 제 를 실시 하 는 것 을 고려 해 야 한다 고 말 했다.

 

같은 날 이 시 는 광 둥 성과 마카오 에서 처음으로 귀국 하여 월요일 부터 검역 면제 계획 을 실시 하 였 다.

 

조건 에 부합 하 는 사람 은 면 제 를 신청 하고 인터넷 예매 시스템 을 통 해 반환 날 짜 를 선택해 야 한다.귀환 자 는 반드시 도시 진입 24 시간 전에 COVID - 19 음성 테스트 결 과 를 제시 해 야 한다.

 

정부 통계 에 따 르 면 지난 금요일 까지 11 월 23 일부 터 29 일 까지 11470 여 명 이 이 사업 을 신청 했다.월요일 에는 약 2140 명의 주민 이 이 계획 에 따라 홍콩 으로 돌아 갔다.

 

홍콩 에 서 는 새로운 관상 바이러스 감염 이 급증 하면 서 홍콩 과 싱가포르 가 세계 최초 로 검역 면제 여행 거품 을 2 주간 연기 했다.항공 편 이 지연 되 어 11 월 22 일 로 예 정 됐 던 두 곳 의 첫 항공 편 이 연기 되 었 다.이 계획 을 본 격 적 으로 재 도입 하 는 세부 사항 은 다음 달 초 발표 된다.


너무 이른: 대유 행 기간 에 노인 실업자 수가 ...

다음 것: 바이러스 의 전 파 를 통제 하 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