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유 행 기간 에 노인 실업자 수가 처음 생각 했 던 것 보다 더 많다
출시 시간: 2021-01-14 10:51:05  조회수: 17

26e53a388574a226b61dc67caf65a6e.png

2020 년 3 월 31 일 영국 요크, 로 열 패 밀리 스 태 프 한 명 이 요크 의 한 술집 을 지나 갔다. 관상 바이러스 (COVID - 19) 의 전파 가 계속 되 고 있 기 때문이다.

신 종 관상 바이러스 가 크게 유행 하면 서 영국 노인 실 업 률 은 어느 연령 대 보다 높 아 졌 다.

이 놀 라 운 발견 은 기 존 사람들 이 보편적으로 생각 했 던 바이러스 가 젊 은 직원 들 에 게 특히 유해 하 다 는 주장 과 는 상반 된다. 앞서 온라인 취업 사이트 레 스 트 리 스 는 국가 통계 국 (officeforniational Statistics) 의 데 이 터 를 분석 했다.

연구 에 의 하면 지난 1 년 동안 영국 50 세 이상 의 실업 인 구 는 3 분 의 1 증가 한 반면 전체 노동 연령 대의 실업 인 구 는 24% 증가 한 것 으로 나 타 났 다.

이 사이트 에 따 르 면 영국 24 세 이하 의 실업 인 구 는 전체 50 세 이상 의 실업 인구 보다 많 지만 시간 이 지 날수 록 이런 인구 의 변 화 는 50 세 이상 의 사람들 중에서 더욱 심각 하 다.

이 사이트 에 따 르 면 실업자 수 는 18 세 에서 24 세 사이 25%, 25 세 에서 34 세 사이 28%, 35 세 에서 49 세 사이 19%, 50 세 이상 은 33% 로 늘 었 다.

가 디 언 은 Rest Less 창시자 인 스 튜 어 트 루이스 (Sturt Lewis) 의 말 을 인용 했다. " 우리 가 지금 청년 취업 위기 에 직면 하고 있 는 것 은 의심의 여지 가 없다. 그러나 사실은 우리 가 노인 노동자 들 이 장기 적 으로 일자 리 를 잃 는 재난 에 직면 하고 있다. "

취업 정책 연구소 의 두뇌 뱅 크 전 주임 인 존 필 포 터 는 《 위 보 》 에 대해 말 했다. " 유행 하 는 관점 에서 coVID - 19 유행 이 라 고 생각 합 니 다. 취업 문제 에 있어 서 젊은이 들 에 대한 상처 가 훨씬 크다 고 해서 문제 의 전 부 를 설명 할 수 는 없다.일자리 의 부족 수준 이 유행 전의 최고 수준 보다 훨씬 낮 기 때문에 각 연령 대의 구직 자 들 은 열심히 일자 리 를 찾 고 있 으 며 보편적으로 존재 하 는 연령 차별 은 50 대 이상 의 실업자 들 을 더욱 어렵 게 만 들 었 다. "

런던 에 본 사 를 둔 비 영리 기구 고령 화 센터 와 독립 연구 기구 학습 과 업무 연구소 의 또 다른 연구 에 따 르 면 정부의 휴가 계획 이 3 월 에 끝 날 때 약 37.7 만 명의 노인 노동자 들 이 특별한 실업 위험 에 직면 하 게 될 것 이다.

영국 중앙 은행 (Bankofengland) 경제학 자 앤 디 홀 던 (앤 디 홀 던) 수석 은 경기 침체 가 지속 되면 서 한동안 약자 들 의 처 지 는 어 려 울 것 이 라 고 말 했다.

홀 던 은 월요일 민간 소 셜 미디어 가 조직 한 자선 단체 회의 에서 이번 유행병 은 사람들 에 게 실업 후유증 을 남 길 뿐만 아니 라 부채 와 교육 부족, 정신 건강 문제 도 가 져 올 것 이 라 고 말 했다.

" 지난 몇 주 동안 발 표 된 백신 은 우리 에 게 희망 을 가 져 다 주 었 다. " 로 이 터 통신 은 그의 말 을 인용 했다. " 그럼 에 도 불구 하고 백신 을 맞 았 더 라 도 그 위 기 는 지속 적 인 흉터, 특히 가장 가난 하고 취약 한 사람들 에 게 는 분명 하 다.

" 그러나 그 는 올해 초 첫 봉쇄 로 인 한 경제적 손실 의 약 3 분 의 2 가 보상 됐다 고 말 했다.

" 지금 은 경제적 으로 합 리 적 이 고 현실 적 인 것 이 라 고 생각 합 니 다. " 그 는 덧 붙 였 다.

너무 이른: 바이러스 의 전 파 를 통제 하 는 ...

다음 것: 홍콩 은 방역 조 치 를 강화 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