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행성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직업 손실
출시 시간: 2021-06-28 17:14:38  조회수: 21

26e53a388574a226b61dc67caf65a6e.png

로얄 메일 우편 노동자 코로나 바이러스 질환 (Covid-19)의 확산이 계속되는, 요크, 영국, 3 월 31 일, 2020.

n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다른 나이 그룹보다 다른 왕국의 노인들 사이에서 실업에서 더 큰 상승을 창출했습니다.

이전에 받아 들여진 아이디어와 반대로 실행하는 계시록 바이러스는 특히 젊은 노동자들에게 어려웠습니다. 온라인 고용 사이트가 덜한 국가 통계 데이터에 대한 사무실 분석을 따르고 있습니다.

THE 연구는 적어도 50 세 이상으로 한 영국의 실업자의 수를 발견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셋째 연도 동안 증가한 전체 작업-age 집단 전체에서 24 %의 상승에 비해

THE 웹 사이트는 영국의 실업자의 총 수가 24 세 이하의 실업자 수 50 세 이상인 사람들의 총 수는 일이없는 사람이 아니라 그 집단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가 더 많았습니다. 50 세 이상 중 극적으로

사이트가 실업자 수의 증가를 주장하면 18 세에서 24 세 사이의 25 %, 25 ~ 34 세의 경우 28 %, 35 세의 경우 19 % 49, 50 년대에 걸쳐 33 %."-"가디언 신문 인용 스튜어트 루이스, 말하기 :There 우리가 청소년 고용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가 오래된 근로자 가운데 우리가 긴

Term 실업 재해에 직면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Covid

19 유행성"-hurt가 젊은 맨 멀리있는 젊은hurt가 전체 이야기를 말하지 않을 때 훨씬 더 어려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Prepandemic High 아래의 일자리 공석의 수준으로, 모든 나이의 구직자는 일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신생아는 50 세 이상이 아닌 실업자가 아닌 사람들에게 두 배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런던

Based Non

profit 센터에서 Nseparate 연구 기관 더 나은 연구 조직에서 학습 및 직장 연구소는 정부-39; s furlough 일 때 그들의 일자리를 잃을 위험이 약 377,000 명의 노동자가 특히 잃을 위험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로그램은 3 월에 끝납니다.-&#and는 앤디 하딘, 영국 은행에서 최고 경제학자에 따르면 경제가 계속해서 투쟁을 계속하는 것에 따라 취약한 노동자들에게는 어려울 것입니다.

haldane은 전염병이 실업뿐만 아니라 높은 부채, 교육, 정신 건강 문제의 유산을 남기는 시민 사회 미디어가 조직 된 자선 단체 회의를위한 회의 기간 동안 월요일에 말했다.

"지난 몇 주일의 백신 발표 S는 터널의 끝에서 희망을 제공합니다."Reuters News Agency는 그를 인용 한 것입니다."' s 지우는이 위기는 특히 가장 가난한 그리고 가장 불우한 것에 특히 지속되는 흉터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는 두-Thirds 주위에 말했다. 올해 이전에 국가'의 첫 번째 잠금의 부과를 따르는 경제적 손실은 이제 recouped되었습니다.

"it' 이제 합리적이고 현실적인 생각 경제적으로 우리를 위해 잎을 돌리는 것처럼 내년 말하기,"그는 덧붙였다.

너무 이른: 백신 은 아마 다음 달 에 준 비 될 ...

다음 것: 홍콩 은 방역 조 치 를 강화 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