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백신 은 아마 다음 달 에 준 비 될 것 이다.
출시 시간: 2021-01-25 08:46:27  조회수: 26

백신 은 아마 다음 달 에 준 비 될 것 이다.

 

휘 리 사 와 빈 텍 사 관계 자 는 다음 달 부터 이들 의 COVID - 19 백신 을 생산 해 고무 적 인 일주일 을 마 칠 것 이 라 고 말 했다. 이번 주 에는 여러 백신 개발 업 체 가 적 극적인 실험 결 과 를 발표 했다.

휘 서 백신 3 단계 최종 데이터 에 따 르 면 이 요법 은 감염 예방 에 있어 서 95% 의 유효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심각 한 부작용 이 발생 하지 않 는 다.미국 휘 리 (Pfizer) 와 독일 바 이오 기술 회사 (BionTech) 는 며칠 내 에 전 세계 약품 감독 기구 와 백신 개발 성 과 를 공유 할 예정 이다.

 

 

청정 에 너 지 는 에너지 회사 의 주력 방향 이다.

 

중국 5 대 발전 사 중 하나 인 국가 전력 투자 회사 (statepowerinvestment corp) 는 2025 년 까지 설비 용량 을 220 킬로와트 이상으로 늘 릴 계획 이다.

이 회사 임 원 은 이 중 60% 이상 이 청정 에너지 가 될 것 이 라 고 말 했다.

중국 은 2030 년 까지 이산화탄소 배출 피크 치 를 달성 하 겠 다 고 약속 했다.2060 년 에는 탄소 중 화 를 위해 노력 했다.이에 따라 전 지 민 베 이 징 본사 그룹 회장 은 장기 적 으로 볼 때 중국 석화 병 은 수도, 전기, 광 볼트, 에너지 저장 등 다양한 에너지 의 상호 보완 을 바탕 으로 안정, 안전, 경제의 청정 에너지 체 계 를 구축 할 것 이 라 고 밝 혔 다.

 

 

    바 이 두 가 생방송 을 한층 더 발굴 할 것 이다.

 

바 이 두 (Baidu Inc.) 는 화요일 구 익 (Joy Inc.) 을 36 억 달러 에 현금 으로 인수 하 겠 다 고 발표 했다. 이 는 검색 엔진 의 거두 가 최근 에 빠 른 성장 세 를 보 이 는 온라인 동 영상 과 생방송 분야 에 진출 하고 그 수입 원 을 다양 하 게 해 핵심 검색 업 무 를 뛰 어 넘 는 것 을 의미한다.전문가 가 말 했다.

이 거래 는 YY 모 바 일 애플 리 케 이 션 과 관련 되 고,YY. com 사이트사이트 와 YY PC 등.바 이 두 는 거래 종료 에 일정한 조건 이 있 으 며 2021 년 상반기 에 진 행 될 예정 이 라 고 밝 혔 다.

 

   

AI 본 체 는 중국의 livestream 쇼핑 열풍 을 일 으 켰 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인터넷 매체 와 브랜드 는 점점 더 많은 팬 을 모집 하 는 소 셜 미디어 영향력 있 는 인사 나 전문 영업 사원 을 스 트 리밍 방송 을 통 해 그들 이 제품 을 판매 하 는 데 도움 을 주 었 다.케이블 이 제품 을 나타 내 면 제품 링크 와 쿠폰 이 스크린 에 나 와 관중 들 에 게 보 여 준다.

타 오 바 오 와 같은 중국의 주요 인터넷 쇼핑 플랫폼경 동모두 자신의 생방송 플랫폼 을 내 놓 았 고 타 오 바 오 생방송 과 경 동 생방송 은 생방송 전자상거래 의 발전 추 세 를 추진 했다.


너무 이른: 바이러스 의 전 파 를 통제 하 는 ...

다음 것: 유행성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보...